방탄소년단 정국, 자작곡 ‘스틸 오브 유’ 무료 공개…아련함 더하는 미성
입력 2020. 06.05. 11:17:48
[더셀럽 전예슬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 멤버 정국이 솔로곡을 깜짝 공개했다.

정국은 5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를 통해 솔로곡 ‘스틸 위드 유(Still With You)’의 사운드클라우드 링크를 게재했다. 이는 온라인 음악 플랫폼 사운드클라우드를 통해 무료로 공개하는 곡이다.

‘스틸 위드 유’는 정국이 프로듀서 피독과 공동 프로듀싱으로 이름을 올린 곡이다.

도입부 아련하게 들리는 빗소리와 재즈풍의 멜로디, 그리고 정국의 미성이 더해져 깊은 인상을 남긴다.

방탄소년단은 데뷔 7주년을 맞아 ‘2020 BTS 페스타(PESTA)’라는 이름으로 지난 1일부터 각종 콘텐츠를 통해 팬들에게 선보인 바 있다. BTS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데뷔일인 6월 13일에 맞춰 매년 6월 초 다양한 콘텐츠로 팬들에게 선보이는 축제다. 지난해 데뷔 6주년 페스타에서는 진이 자작곡 ‘이 밤’을 발표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6일(미국 시간)에는 유튜브 오리지널을 통해 온라인으로 펼쳐지는 ‘디어 클래스 오브 2020(Dear Class of 2020)’에 참여한다.

이는 유튜브가 2020년 졸업하는 전 세계의 대학생과 고등학생, 그리고 그들의 가족을 축하하기 위해 기획한 행사다. 방탄소년단은 오바마 전 대통령, 순다르 피차이, 레이디 가가 등과 더불어 특별 연설자로 나선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