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X박소담 '청춘기록' 첫 티저 영상 공개…풋풋+설렘 로맨스 예고
입력 2020. 07.06. 22:52:54
[더셀럽 김희서 기자] 박보검, 박소담 주연의 새 드라마 ‘청춘기록’에 누리꾼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tvN ‘청춘기록’ 측은 6일 드라마 공식 계정에 ‘감성 자극, 심장 두근거리는 ′청춘기록′ 첫 번째 티저 공개!’라는 제목의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청춘기록’은 현실의 벽에 절망하지 않고 스스로 꿈과 사랑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는 청춘들의 성장 기록을 그린 드라마로 오는 9월 방영을 앞두고 있다. 배우 박보검, 박소담, 변우석을 비롯해 하희라, 신애라, 권수현, 조유정, 양소민, 이창훈 등이 출연한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청춘’이라는 단어가 어울리는 산뜻하고 밝은 분위기를 자아냈다. 특히 “기억하고 함께해줘”라는 박보검의 나레이션이 더해져 설렘 지수를 높였다.

영상 말미에는 박보검과 박소담이 함께 비를 피하는 장면부터 서로를 마주보고 서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끌었다.

극 중 박보검은 열정을 품은 현실주의자 청춘 사혜준 역으로, 박소담은 꿈을 향해 직진하는 야무진 청춘 안정하 역, 변우석은 자신의 노력을 인정받고 싶은 청춘 원해효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칠 예정이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tvN ‘청춘기록’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