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CLC 장예은 "전지우와 슈퍼 퀘스트, 가장 기억에 남는 무대"
입력 2020. 07.07. 16:31:26
[더셀럽 김희서 기자] CLC 장예은이 '굿걸' 8회에서 전지우와 대결을 펼친 슈퍼 퀘스트 무대를 언급했다.

7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더셀럽 사옥에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을 마친 장예은의 종영 인터뷰가 진행됐다.

이날 장예은은 가장 기억에 남는 ‘굿걸’ 무대로 KARD 전지우와 대결을 펼쳤던 슈퍼 퀘스트 2라운드를 꼽았다. 당시 장예은은 ‘목소리(Mermaid)(feat. Rohann)’로, 전지우는 ‘Wet’으로 무대를 선보였다.

장예은 승부와 결과를 떠나 “더 큰 것을 얻었다”라고 운을 뗐다. 그는 “매 무대마다 함께한 모든 상대가 기억에 남는데 그 중에서도 지우 언니랑 했을 때가 제일 기억에 남는다. 같은 크루이기도 하고 지우 언니가 어떤 음악을 하는지 잘 아는데 그런 언니와 대결하려고 하니 걱정이 컸다. 하지만 대결이 아니라고 생각해서 그렇게 무대를 준비하니까 편했고 언니 무대도 너무 멋있어서 잘 봤다”라고 전했다.

이어 “지우언니랑 어떻게 보면 서로 싸우는 상대였는데 서로 무대에 대해 피드백하고 제가 ‘이 부분이 아쉬웠다’고 고민하면 언니가 먼저 토닥여주면서 격려해줬다. 그럼 저도 언니의 무대를 보고 ‘이런 부분 멋있었다’며 칭찬을 주고받아서 대결이라는 생각이 안 들었던 것 같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