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오늘(8일), AB6IX·골든차일드·WOODZ·VERIVERY·나다·네이처 등 출연
입력 2020. 07.08. 10:23:35
[더셀럽 김희서 기자] ‘쇼챔피언’이 색다른 변신에 나선 보이그룹의 컴백 무대로 알차게 꾸며진다.

8일 방송되는 MBC M, MBC 에브리원 ‘쇼챔피언’에는 AB6IX(에이비식스), WOODZ(조승연) VERIVERY, 골든차일드, 케이시(Kassy), 하현상, 나다(NADA), 네이처(NATURE), DONGKIZ I:KAN, 3YE(써드아이), D1CE, W24, E'LAST, 페이블 등이 출연한다.

먼저 청량돌로 변신한 AB6IX가 8개월 만에 돌아온다. AB6IX는 지금까지 선보인 적 없는 상큼 발랄한 매력의 타이틀곡 ‘답을 줘(THE ANSWER)’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수록곡 ‘초현실(SURREAL)’을 통해 AB6IX만의 색깔로 무대를 가득 채운다. 또한, ‘쇼챔피언’ 코너 ‘음악 소개할 거야’를 통해 특별한 앨범 소개와 챌린지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더욱 강력해진 VERIVERY의 컴백 무대도 준비돼있다. 칼군무돌로 입지를 굳힌 VERIVERY는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보컬이 돋보이는 타이틀곡 ‘Thunder’로 카리스마 넘치는 무대를 선보인다. 또한 청량미 가득한 수록곡 ‘Beautiful-x’를 통해 상반된 매력을 발산, K-POP 팬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첫 번째 미니앨범 ‘EQUAL’를 발매하며 솔로로 돌아온 WOODZ(조승연)의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싱어송라이터로 변신한 WOODZ(조승연)은 타이틀곡 ‘파랗게’ 무대를 통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줄 전망이다.

‘쇼챔피언’이 끝난 뒤의 이야기를 볼 수 있는 쇼챔피언 퇴근길 카페 ‘수고했어, 오늘도’도 화제다. 지난주 엔플라잉은 메뉴판에 없는 ‘자메리카노(자스민티+아메리카노)’를 주문해 독특한 신메뉴를 만들었다.

방송 뒤 팬들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은 자메리카노는 퇴근길 카페의 정식 메뉴로 추가됐다. 이번 주에도 지친 가수들에게 따듯한 위로를 전하는 쇼챔피언 퇴근길 카페는 계속된다. 쇼챔피언 퇴근길은 유튜브 채널 'ALL THE K-POP'에서 볼 수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