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살차이, ‘위험한 약속’ OST 공개…애절함 가득 담은 곡
입력 2020. 07.10. 18:04:39
[더셀럽 전예슬 기자] 그룹 한살차이가 애절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OST를 선보였다.

한살차이는 오는 1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내 맘은 한 번도 이별인적 없어’를 발표한다.

신곡은 이별 후 가슴으로 이를 받아들이지 못하는 절박한 마음을 애절한 가사로 담아냈다. ‘내 맘은 한번도 이별인적 없어 그냥 잊으라고 말하면 넌 맘처럼 되니 눈물만 또 흘러 널 볼 수도 없게 내가 안쓰럽지도 않니 제발 돌아와’라는 표현처럼 야속함에 가슴 아픈 심경이 절절하게 녹아든 곡이다.

한살차이의 보컬 임성희의 담백하면서도 진한 감성이 슬픔을 극대화 해 노래를 듣기만 해도 극중 이별한 남녀의 모습이 눈앞에 훤히 펼쳐질 것처럼 음악적 형상화가 돋보인다.

울랄라세션, 지아, 알리, 브라운아이드걸스 제아, 영지 등 수많은 명품 보컬리스트들과 작업해 온 프로듀싱팀 메이져리거의 곡으로 드라마에 진한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발표하는 곡마다 특유의 서정미와 감성이 어우러져 많은 사랑을 받아 온 한살차이의 보컬 임성희가 가창자로 나서서 애절함을 자아내는 가창으로 비감미가 느껴지는 이별 테마를 완성했다”라고 밝혔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