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번 다녀왔습니다 미리보기] 찬희, 이상이와 신경전 “사돈인데 비밀연애?”
입력 2020. 07.11. 14:08:23
[더셀럽 김지영 기자]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 찬희가 이상이와 신경전을 벌인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서는 지원(찬희)과 만난 윤재석(이상이)의 모습이 그려진다.

지원은 윤재석과 대화를 나누며 묘한 긴장감을 형성한다. 그는 윤재석에게 “사돈관계신거죠? 비밀 연애 중이고?”라고 직접적으로 물어 윤재석의 신경을 건드린다.

이후 지원은 송다희(이초희)와 함께 식당을 방문한다. 그 식당에는 윤재석의 가족들이 있었고 최윤정(김보연)은 송다희를 알아보고 “다희 씨”라고 아는 채를 한다. 비밀연애를 하고 있던 와중에 만나게 돼 윤재석은 크게 놀란다.

한편 송가희(오윤아)는 박효신(기도훈)과 함께 스튜디오 촬영을 시작한다. 송가희의 지도로 박효신이 포즈를 취하지만 좀처럼 자연스럽게 않아 송가희가 직접 옆에서 디렉팅을 하고 함께 포즈를 취한다. 송가희가 사진을 위해 손을 잡자 박효신은 은근한 미소를 지은 뒤 송가희의 어깨에 팔을 두르는 등 직진 연하의 모습을 보인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매주 주말 오후 7시 55분 방송된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BS2 '한 번 다녀왔습니다'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