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CLC 장예은 "'단발머리 걔' 수식어? 많은 분들 알고 있어 신기"
입력 2020. 07.14. 16:21:32
[더셀럽 김희서 기자] 그룹 CLC 장예은이 ‘단발머리 걔’라는 수식어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장예은은 최근 서울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더셀럽 사옥에서 Mnet ‘GOOD GIRL : 누가 방송국을 털었나’(이하 ‘굿걸’)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앞서 5월 14일 첫 방송됐던 ‘굿걸’ 1회에서는 크루들끼리 첫 만남을 가지는 모습이 그려졌다. 장예은은 여덟 번째 굿걸로 등장했다. CLC 활동 당시 각종 무대 직캠을 통해 남다른 아우라와 단발머리 헤어스타일을 찰떡 소화한 장예은은 팬들 사이에서 유명한 ‘단발머리 걔’라는 수식어로 소개됐다.

‘단발머리 걔’라는 수식어를 장본인도 들어봤을까. 장예은은 “알고 있었다. 별다른 생각은 없었는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그렇게 알고 있으셔서 신기하고 놀랐다”라며 웃어보였다.

이어 “너무 감사한데 한편으로는 그 안에 갇혀있기 싫어서 다른 스타일도 해보면서 이것저것 계속 시도하고 있다. 도전이나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크게 없는 편이다. 그래서 이번에는 탈색을 해봤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혜진 기자, Mnet '굿걸'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