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데뷔 이래 첫 러브송 신보 'Not Shy'…역대급 멋쁨 예고
입력 2020. 08.11. 13:47:35
[더셀럽 김희서 기자] 그룹 ITZY(있지)가 데뷔 후 처음으로 사랑 노래를 들고 돌아온다.

오는 17일 ITZY(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가 5개월 만에 새 앨범 'Not Shy'(낫 샤이)로 컴백한다.

ITZY는 황무지를 배경으로 제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급이 다른 '멋쁨'을 드러냈다. 다섯 멤버 모두 빛나는 미모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치며 신곡에 대한 관심을 높였다.

특히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황금 막내 라인으로 뽑히는 유나는 훌쩍 자란 키와 작은 얼굴로 8등신이 넘는 비현실적인 비율을 과시해 온라인을 뜨겁게 달궜다. 타이틀곡 콘셉트와 열일하는 비주얼에 대한 관심은 앨범 퀄리티에 대한 기대감으로 번졌다.

K팝을 대표하는 프로듀서들이 ITZY를 위해 총집합했다는 점은 음악팬들의 이목을 사로잡기 충분했다. 박진영을 필두로 영국 출신 프로듀싱팀 런던노이즈(LDN Noise), K팝 스타들의 수많은 '띵곡'을 만들어낸 켄지(KENZIE), 이스란, 이우민(collapsedone) 그리고 Z세대의 감성을 저격하는 코비(Kobee) 등이 신보에 대거 참여했다.

또한 신곡 'Not Shy'는 ITZY가 데뷔 이래 처음으로 선보이는 사랑을 주제로 한 타이틀곡이다. 꿀리지 않는 당당함을 노래해 온 이들이 생각하는 사랑은 어떤 모습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