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민호 '사생활' 출연…서현·김효진·이학주와 호흡 [공식]
입력 2020. 08.14. 11:57:45
[더셀럽 신아람 기자] 배우 곽민호가 드라마 '사생활'에 합류한다.

14일 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 측은 “곽민호가 최근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극본 유성열, 연출 남건)에 캐스팅되었다"라고 밝혔다.

‘사생활’은 사생활을 공유하고, 훔치고, 조작하는 시대,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국가의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사랑의 온도’ 남건 감독과 ‘무정도시’, ‘아름다운 나의 신부’유성열 작가가 의기투합한 작품으로 기대감을 더한다.

극 중 곽민호는 서울지방청 강력계 3팀 팀장 민규 역을 맡아 김효진, 서현, 이학주 등과 함께 호흡하며 극의 활력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는 “좋은 작품에 함께하게 돼 영광이다. 많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고 있다. 전속계약 이후 첫 행보로 ‘사생활’을 통해 여러분 앞에 더욱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길 바란다”라는 바람을 전했다.

곽민호는 드라마 SBS ‘녹두꽃’, OCN ‘트랩’, ’신의퀴즈:리부트’, 영화 ‘남한산성’, ‘프리즌’, ’강남 1970’ 등 다수 작품에 출연하며 탄탄한 필모그래피를 쌓았다. 특히 ‘신의 퀴즈: 리부트’에서 김재원의 오른팔 석태준 역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보였고 ‘트랩’에서 이서진을 압박하는 광수대 형사 역을 맡아 극의 몰입도를 더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은 바 있기에 이번 '사생활'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오는 9월 방송예정인 ‘사생활’에는 곽민호 외에도 서현,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 이학주 등이 출연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모리부스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