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브릿지, ‘위험한 약속’ OST ‘다 잊은 줄 알았어’ 공개…독보적 가창력 돋보여
입력 2020. 08.14. 15:13:58
[더셀럽 전예슬 기자] 가수 더 브릿지(The Bridge)가 오랜만에 OST 신곡으로 돌아왔다.

더 브릿지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KBS2 일일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 ‘다 잊은 줄 알았어’를 발표한다.

신곡 ‘다 잊은 줄 알았어’는 ‘시간가면 널 잊을 거라고 생각을 했는데 조금도 안 그래 모든 게 선명하잖아 사랑했던 너라서 난 아직까지도 놓지 못해 너와 함께 내가 보낸 그때 그리워하는 나잖아’라는 노랫말이 이별의 안타까움과 사랑의 아픔을 두텁게 그리고 있다.

수많은 드라마 OST를 만든 작곡가 필승불패, 육상희, 1L2L이 만든 팝발라드 곡으로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애절한 멜로디와 웅장한 사운드로 표현했다. 극중 캐릭터가 자아내는 다양한 갈등과 해결 구조와 함께 남녀 주인공이 이끌어가는 사랑의 이야기에 등장하는 곡으로 기획한 곡이다.

OST 제작사 더하기미디어 측은 “실력파 보컬리스트 더 브릿지가 3년여 만에 드라마 ‘위험한 약속’ OST로 반가운 목소리를 들려주었다”라며 “남성 보컬리스트로서 섬세하면서도 아름다움이 깃든 목소리로 음악적 감응을 이끌어가는 독보적인 가창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하기미디어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