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엔터 떠난 홍승성 회장 “고민 끝 S2엔터 설립, 다시 한 번 도약할 것” [전문]
입력 2020. 08.14. 17:41:13
[더셀럽 전예슬 기자] 큐브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던 홍승성 회장이 새 기획사를 설립한다.

홍승성 회장은 14일 자신의 트위터에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S2엔터테인먼트를 설립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처음 이 일을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목표인 케이팝의 세계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또한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작품들로 찾아뵙겠다”라고 전했다.

홍 회장은 “비록 몸은 예전같지 않지만 정신만은 도전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기에, 다시 한 번 꼭 도약하겠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앞서 지난 4월 홍승성 회장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결별했다.

이하 홍승성 회장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홍승성입니다.

새로운 소식을 여러분들께 가장 먼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많은 생각과 고민 끝에 제가 이번에 S2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게 되었습니다. 처음 이 일을 시작할 때부터 지금까지 변하지 않는 목표인 케이팝의 세계화를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저를 믿고 응원해주신 분들께 앞으로 좋은 작품들로 찾아뵙겠습니다.

비록 몸은 예전같지 않지만 정신만은 도전과 열정으로 가득 차 있기에, 다시 한번 꼭 도약하겠습니다.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