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합니다"…임영웅, '2020 소리바다 어워즈' 트로피 인증샷[셀럽샷]
입력 2020. 08.14. 19:45:48
[더셀럽 박수정 기자] '2020 소리바다 어워즈' 2관왕을 차지한 임영웅이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했다.

임영웅은 14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래에 콘서트 시작 30분전 뚜둔! 소리바다 상 전달 받았어요 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상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는 콘서트 준비하러 뿅! #소리바다 #본상 #인기상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받은 트로피 옆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이 담겨있다.

임영웅은 지난 13일 개최된 '2020 소리바다 어워즈'에서 본상과 신한류 최애돌 트로트 인기상을 수상하며 대세 가수임을 입증했다.

개인적인 스케줄로 참석 대신 영상으로 인사를 전하게 된 임영웅은 "상을 받게 되어 진심으로 영광이다. 이 상은 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상"이라며 "멋진 상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 팬분들에게 감사하단 말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영광의 자리에 참석할 수 없게 됐지만 진심으로 좋은 상 받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건강하고 행복하세요"라고 진심을 전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임영웅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