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음악중심' 컴백과 동시에 1위 "다니티 고마워"
입력 2020. 08.15. 17:03:07
[더셀럽 박수정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컴백과 동시에 '음악중심'에서 1위를 차지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서는 강다니엘, 싹쓰리, 화사가 8월 둘째주 1위 자리를 두고 대결을 펼쳤다.

이날 강다니엘은 두 번째 미니 앨범 'MAGENTA(마젠타)'의 타이틀곡 '깨워(Who U Are)'로 컴백 스테이지를 꾸몄다.

1위 투표 발표 결과, 강다니엘은 싹쓰리, 화사를 꺾고 1위에 올랐다. 컴백과 동시에 트로피를 거머쥔 강다니엘은 "다니티(강다니엘 팬) 여러분 감사하고, 함께 고생한 회사 식구들 고맙다"라며 인사를 전했다.

이어 "광복절이자 말복인 뜻 깊은 날이다. 올 여름 모두가 건강하게 보내셨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다. 이로써 강다니엘은 '깨워'로 '더쇼'에 이어 '음악중심'까지 1위에 오르며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박진영, 선미, 효연, 한승우, 온앤오프, (여자)아이들, 강다니엘, 체리블렛, 로켓펀치, 트레져, 에이프릴, 에이티즈, 언더나인, 천명훈, 킴보, 코드88, 이엔오아이(ENOi), 해디, 루시 등이 출연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음악중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