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①] '오! 문희' 이희준 “예능 출연, 가족들 원하지만 다음 영화 홍보 때” 웃음
입력 2020. 09.09. 16:45:00
[더셀럽 김지영 기자] 배우 이희준이 예능 프로그램 출연을 다음 영화 개봉 시기로 기약했다.

더셀럽은 최근 영화 ‘오! 문희’에 출연한 이희준과 화상 인터뷰로 만나 영화에 대한 이야기를 주고받았다.

이희준은 영화 ‘오! 문희’의 개봉을 앞두고 MBC ‘라디오스타’ KBS2 ‘옥탑방의 문제 아들’ 등에 출연해 작품 홍보와 매력을 한껏 발산한 바 있다.

그는 “친척분들, 장모님, 장인어른은 예능을 계속 하라고 하신다”며 “하지만 그건 다음 영화가 나올 때 하는 것으로 하겠다”고 환하게 웃었다.

이희준은 “예능은 해보니까 재밌더라. 오래 하기에는 제가 재밌는 사람이 아니어서”라고 겸손함과 솔직함을 겸비해 상황을 대처했고 “좋게 봐주셔서 기분 좋고 책임감도 많이 느낀다”고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한편 이희준이 출연한 영화 ‘오! 문희’는 뺑소니 사고의 유일한 목격자 엄니 오문희(나문희)와 물불 안 가리는 막무가내 아들 두원이 범인을 잡기 위해 펼치는 좌충우돌 농촌 수사극이다. 이희준은 극 중 거침없는 매력의 문희의 아들이자 보험조사원 두원으로 분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CGV 아트하우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