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신스틸러] 환불원정대 제시, 레트로 청청패션…화사와는 또 다른 매력
입력 2020. 09.11. 11:35:05
[더셀럽 박수정 기자] 최근 MBC '놀면 뭐하니?'의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 멤버 중 은비로 인기를 끌고 있는 가수 제시(Jessi)가 SNS를 통해 레트로한 무드의 청청 패션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공개된 사진 속 제시는 데님 셔츠와 와이드 앵클 핏 데님 팬츠를 톤온톤으로 매치해 섹시하면서도 캐주얼한 패션을 선보였다.

워싱을 최소화한 블루 컬러를 사용하여 뉴트로 패션 아이템으로 제격인 데님 속에는 브라탑을 착용하여 제시만의 과감한 스타일링과 자유분방한 매력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제시가 착용한 데님 셔츠, 와이드 앵클 핏 데님 팬츠, 브라탑은 C사 제품들로 알려졌다.



앞서 환불원정대의 막내 화사 역시 '놀면 뭐하니?'에서 레트로 청청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끈 바 있다.

화사는 브랜드 로고가 돋보이는 오버사이즈의 데님 셔츠와 크롭 기장의 데님 팬츠 그리고 화이트 스니커즈를 더해 90년대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트로 청청 패션을 완벽하게 소화했다.

'환불원정대'는 제시, 화사, 엄정화, 이효리로 구성돼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제시 SNS, MBC '놀면 뭐하니?' 캡처 ]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