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제이셉, 10월 5일 군 입대 "잘 다녀오겠다"[전문]
입력 2020. 09.22. 14:42:35
[더셀럽 박수정 기자] 그룹 카드(KARD) 멤버 제이셉이 국방의 의무를 다하기 위해 팬들 곁을 잠시 떠난다.

22일 카드 소속사 DSP미디어는 "제이셉이 10월 5일 국방의 의무를 위해 현역 입대하게 됐다"고 밝혔다.

제이셉은 자필 편지를 통해 입대 소감을 직접 밝혔다. 그는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 입대(10월 5일)를 하게 됐다"며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된다"고 말했다.

이어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 곁에 돌아가겠다"며 "지난 시간동안 보여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기운 안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다"고 덧붙였다.



이하 제이셉 손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KARD의 제이셉(태형)입니다.

2011년 스무 살 나이에 가수의 일을 시작하고자 상경했고, 소중한 20대의 한 면을 뜻 깊게 보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2020년, 남들보다는 조금 늦은 나이로 군 입대(10월 5일)를 하게 됐습니다.

낯설고 달라질 새로운 환경이 조금은 두렵기도 하지만, 다른 신분으로 새롭게 이어나갈 제 인생이 한편으로는 기대가 됩니다.

대한민국 남자로서의 의무를 성실히 다하고 자랑스러운 모습으로 다시 한 번 여러분 곁에 돌아가겠습니다.

그때까지 매튜, 소민, 지우의 KARD. 그 행보를 응원해주시길, 그리고 좋은 눈으로 지켜봐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지난 시간동안 보여주신 아낌없는 사랑과 기운 안고 몸 건강히 잘 다녀오겠습니다.

태형 올림.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 DB, 제이셉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