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신작은? ‘다만악에서구하소서’·‘오늘우리’·‘언힌지드’·‘위험한패밀리’·‘에이바’·‘프록시마프로젝트’
입력 2020. 09.26. 10:55:00
[더셀럽 전예슬 기자] ‘접속 무비월드’ 신작들이 눈길을 끈다.

26일 오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에서는 ‘기획’ ‘미안하다 몰라봐서’ ‘눈여겨볼만하다’ ‘영화공작소’ ‘디렉터스 컷’ 코너가 그려진다.

‘기획’에서는 ‘다만 악에서 구하소서’(감독 홍원찬)가 언급된다. 지난달 5일 개봉된 이 영화는 마지막 청부살인 미션 때문에 새로운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 인남(황정민)과 그를 쫓는 무자비한 추격자 레이(이정재)의 대결을 그린 하드보일드 액션이다.

‘미안하다 몰라보서’에서는 ‘오늘, 우리’(감독 조은지 부은주 송예진)가 소개된다. 지난해 10월 개봉된 이 영화는 어제와 오늘, 그리고 내일을 살아가는 우리들의 짧은 4가지 이야기가 담겨있다.

‘눈여겨볼만하다’에서는 오는 10월 7일 개봉 예정인 ‘언힌지드’(감독 데릭 보트)가 시청자와 만난다. 러셀 크로우, 카렌 피스토리우스가 출연한다.

‘영화공작소’에서는 ‘위험한 패밀리’(감독 뤽 베송)와 ‘에이바’(감독 테이트 테일러)가 시선을 모을 예정. 마지막으로 ‘디렉터스 컷’에서는 오는 10월 15일 개봉되는 ‘프록시마 프로젝트’(감독 앨리스 위노코)가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5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전예슬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