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삼광빌라!‘ 한보름, 황신혜에 진기주 학교폭력 가해자로 폭로…과호흡까지
입력 2020. 09.26. 20:21:35
[더셀럽 김지영 기자] ‘오! 삼광빌라’에서 한보름이 황신혜에게 진기주와 안 좋은 일이 있었다고 폭로했다.

26일 오후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서 김정원(황신혜)은 이빛채운(진기주)이 부당하게 공모전에서 떨어졌다는 것을 알게 됐다. 김정원은 이후 장서아(한보름)가 귀가하자 장서아에게 “왜 나한테 보고 안 했냐. 당선 취소한거”라고 물었다.

방에서 따로 이야기를 하기 시작했고 장서아는 이빛채운이 자신의 집에 들린 것에 “웃긴 애네”라고 말했다.

이에 김정원은 “너 이빛채운 아냐. 어떻게?”라고 물었고 “너 뭐 있지? 당선 취소 표절때문 아니지?”라고 추측했다.

계속 김정원이 장서아에게 추궁하자 장서아는 “나 중학교 때 괴롭히다 자퇴한 애”라고 밝혔다.

그러자 김정원은 “그래도 그렇지 성급했다. 부당했고. 엄마랑 먼저 의논했어야지 왜 그런 바보 같은 짓을 했냐”라고 다그쳤다.

장서아는 “몰라. 빛채운이라는 거 확인하는 순간 아무 생각 안 났다. 피하고만 싶어서 어떻게든 피하고 싶었다”라고 말하며 과호흡 증상이 왔고 김정원은 놀라 장서아를 다독였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BS2 '오! 삼광빌라!'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