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수민 '펜트하우스' 출연…천재적 두뇌 민설아役 [공식]
입력 2020. 09.28. 13:03:39
[더셀럽 신아람 기자] 배우 조수민이 ‘펜트하우스’에 캐스팅됐다.

28일 어썸이엔티 측은 조수민이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조수민이 출연을 확정 지은 SBS 새 월화드라마 ‘펜트하우스’(극본 김순옥/ 연출 주동민)는 100층 펜트하우스의 범접 불가 ‘퀸’, 모든 것을 집어삼키는 욕망의 ‘프리마돈나’, 상류사회 입성을 향해 질주하는 ‘여자’가 채워질 수 없는 일그러진 욕망으로 집값 1번지, 교육 1번지에서 벌이는 부동산과 교육 전쟁을 담은 드라마.

극 중 조수민은 고아이지만 뛰어난 두뇌와 재능을 가진 ‘민설아’로 분한다. 최고급 아파트 ‘헤라팰리스’에 살고 있는 학생들의 수학 과외 선생님으로, 입주민들과는 정 반대의 삶을 살아온 인물. 헤라팰리스 입주민들의 말 못할 비밀들과 얽혀 태풍의 눈과 같은 활약을 펼칠 예정이다.

‘소문난 칠공주’, ‘엄마가 뿔났다’ 등에서 아역으로 출연한 바 있는 조수민은 지난 해 tvN ‘진심이 닿다’와 KBS 특집극 ‘생일편지’에서 시청자들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성숙한 연기를 선보이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올해 초 공개된 플레이리스트의 웹드라마 ‘또한번 엔딩’ 여주인공 ‘인영’ 역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다.

조수민 소속사 어썸이엔티 측은 “조수민이 입체적인 매력을 지닌 ‘민설아’를 통해 한층 더 확장된 연기 스펙트럼을 선보인다는 각오로 촬영 중이다” 라면서 “매력적인 표현을 위해 고민을 거듭한 민설아 캐릭터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 라고 전했다.

한편, 이지아, 김소연, 유진, 엄기준, 신은경, 봉태규, 윤종훈, 박은석, 윤주희, 조수민 등이 출연하는 ‘펜트하우스’는 ‘브람스를 좋아하세요?’ 후속으로 오는 10월 26일(월) SBS에서 첫 방송된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어썸이엔티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