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스페셜’, 비하인드 다큐 스페셜 방송 확정…3일 온에어 [공식]
입력 2020. 09.29. 13:42:01
[더셀럽 김지영 기자]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의 준비 과정을 담은 ‘나훈아 스페셜’이 방송된다.

29일 KBS 측은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가 30일 본 방송 이후 뜨거운 열기 속에 치러진 나훈아 최초의 언택트 공연과 시청자 성원에 감사함을 담아 ‘나훈아 스페셜’을 10월 3일 오후 방송한다”고 밝혔다.

더불어 방송사 측은 “나훈아 씨가 직접 시청자 감사인사를 할 예정”이라며 “30일에 방송될 공연뿐만 아니라 진심을 담아 준비한 ‘나훈아 스페셜’도 함께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 (이하 ‘나훈아 스페셜’)에는 나훈아와 제작진의 6개월 간의 공연 준비과정을 담은 미니 다큐가 담길 예정이다. 나훈아의 공연 비하인드 영상이 공개되는 것은 방송 사상 이번이 처음이다. 또한, 나훈아가 직접 언택트로 공연하게 된 과정과 어려운 여건 속에도 변함없는 성원을 해준 시청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할 예정이라 더욱 특별하다.

이외에도 지난 23일 진행된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언택트 공연에 참석한 1천 명 방청객의 생생한 응원 현장과 공연 후 언택트 방청객들의 가슴 벅찬 소감도 담길 것으로 예고된다. 이어 아프리카 짐바브웨, 덴마크, 러시아, 일본 등에서 나훈아를 환호하는 재외동포들의 뜨거운 응원을 통해 나훈아와 전 세계가 하나 된 가슴 뭉클한 현장을 공개한다. 그 밖에도 오는 30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되는 본 방송에는 미처 들어가지 못한 보너스 영상까지 꽉 눌러 담은 최고의 ‘나훈아 스페셜’이 될 예정이다.

한편 KBS2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본 방송은 KBS2를 통해 9월 30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되며, KBS2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스페셜-15년만의 외출’은 10월 3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BS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