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민아, SNS로 전한 근황…네티즌 응원 물결↑ [셀럽샷]
입력 2020. 09.30. 16:37:55
[더셀럽 김지영 기자] 그룹 AOA 출신 겸 배우 권민아가 오랜만에 근황을 전했다.

권민아는 30일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권민아는 밝은 파란 색의 블라우스를 입고 단정한 헤어스타일로 눈길을 끌고 있다. 머리에 꽂고 있는 머리핀과 선홍빛의 립 메이크업이 권민아의 미모를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든다.

공개된 사진 외에 다른 글을 남기지 않은 권민아에 네티즌들은 “그리웠다” “너무 보고 싶었다. 행복했으면 좋겠다” “사랑해요” 등의 응원 댓글을 남겼다.

한편 권민아는 지난 7월 그룹 활동 시절 AOA 리더 지민에게 따돌림을 당했다고 고백했고 수일간 파장을 일으켰다. 지민은 그룹을 탈퇴했고 개별적으로 활동하던 AOA 멤버들도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고 있다.

이후 권민아는 수차례 극단적 시도를 했다고 알려왔으며 지난 26일에는 소속사 우리액터스와 전속계약이 종료됐다. 소속사 측은 “휴식을 취하는 동안 좀 더 자유로운 신분이 되길 원하는 권민아 배우의 의사를 반영해 결정하게 됐다”고 알렸다.

권민아 또한 팬클럽을 통해 “여러 가지 궁금하신 것들도 있으실 테고 하겠지만, 저는 지금 하고 싶은 말도, 할 말도 참 많지만 다 할 수 없다”며 “조금만 기다려 달라”고 당부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권민아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