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선호X라비, '1박 2일' 의리…오늘(21일) '딘딘의 뮤직하이' 출연
입력 2020. 10.21. 17:46:51
[더셀럽 김희서 기자] 배우 김선호, 래퍼 라비가 ‘딘딘의 뮤직하이’를 찾는다.

21일 오후 방송되는 SBS 파워FM ‘딘딘의 뮤직하이’에 배우 김선호, 래퍼 라비가 출연한다.

지난 20일,딘딘의 든든한 지원군, '1박 2일' OB 멤버인 연정훈, 문세윤, 김종민이 출연한데 이어, 오는 21일에는 YB 멤버인 김선호와 라비가 약속대로 출연을 예고했다.

수지, 남주혁과 함께 화제를 모으고 있는 드라마 tvN '스타트업'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우 김선호와 래퍼, 프로듀서이자 대세 예능돌로서 능력을 제대로 발휘하고 있는 라비가 특별히 애정하는 딘딘의 라디오에 출연을 약속해 기대를 드높이고 있다.

김선호와 라비는 연기와 음악, 그리고 미처 다 말하지 못했던 소소한 이야기까지 들려주면서 딘딘과의 편한 케미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방송은 오후 11시부터 새벽 1시까지 SBS 파워FM 라디오 채널 107.7MHz에서 들을 수 있다. SBS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는 라디오로도 함께 할 수 있으며, 자세한 게스트 출연 시간은 딘딘의 뮤직하이 홈페이지와 딘딘의 뮤직하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더셀럽DB]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