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앨리샤 키스의 'Life Goes On' 커버 영상에 화답 "큰 영광"
입력 2020. 11.27. 17:24:36
[더셀럽 김희서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미국 팝 가수 앨리샤 키스가 부른 신곡 'Life Goes On'(라이프 고즈 온) 커버 영상에 화답했다.

앨리샤 키스는 26일 자신의 SNS에 “이 노래 뭔지 알겠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앨리샤 키스가 “내가 이 노래를 부를 줄 몰랐다. 여러분들 중에는 이 노래를 아는 사람이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노래를 부르는 모습이 담겼다.

앨리샤 키스는 피아노를 치며 방탄소년단의 'Life Goes On' 후렴구를 영어 가사로 불렀다. 앨리샤 키스 특유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감미로운 음색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끌었다.

해당 게시물은 올린 지 하루 만에 조회수 595만을 돌파, 15만 리트윗되고 75만 명이 마음에 들어요를 눌렀다. 이에 방탄소년단은 앨리샤 키스의 게시물을 리트윗한 뒤 “고맙다. 너무나 큰 영광”이라고 화답의 글을 남겼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일 새 앨범 'BE'를 발매했다. 타이틀곡 'Life Goes On'은 코로나19로 평범했던 일상을 잃어버리고 힘들어하는 모두에게 '그럼에도 우리의 삶은 계속된다'라는 위로의 메시지를 건넨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디지털 싱글 'Dynamite'로 오는 1월 31일(현지시간) 개최되는 제63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S)에서 '베스트 팝 듀오/그룹 퍼포먼스(BEST POP DUO/GROUP PERFORMANCE)' 부문 수상 후보에 이름을 올렸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앨리샤 키스, 방탄소년단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