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좋다', 오늘(28일) 그린랜드·레벨16·삼토반·배심원들·내 어깨 위 고양이, 밥2·우리 오빠 좀 데려가
입력 2020. 11.28. 10:20:00
[더셀럽 박수정 기자] '영화가 좋다'에서 다양한 신작을 소개한다.

28일 오전 방송되는 KBS2 '영화가 좋다'는 '친절한 기리씨', '소문의 시작', '1+1', '신작 업데이트', '도도한 영화' 코너 등으로 꾸려진다.

'친절한 기리씨' 코너에서 소개할 영화는 '그린랜드'다. 초대형 혜성 충돌까지 48시간, 사상 초유의 우주적 재난 상황 속 지구의 유일한 희망인 그린랜드의 지하 벙커로 향하는 존 가족의 필사의 사투를 그린 재난 영화다.

'소문의 시작' 코너에서는 여학생으로 구성된 한 기숙사 학교에서 비비안이라는 소녀가 의문의 공포에서 벗어나려고 고군분투하는 본격 밀실스릴러 '레벨16'을 소개한다.

'1+1' 코너에서는 '삼진그룹영어토익반'과 '배심원들'을 비교한다.

'신작 업데이트' 코너에서는 '내 어깨 위 고양이, 밥2'에 대해 이야기한다. 가족이 된 ‘제임스’와 고양이 ‘밥’의 그 이후 이야기를 담은 작품으로, 행복한크리스마스에 헤어질 위기에 처한 그들을 통해 진정한 가족의 의미를 찾는 영화다.

'도도한 영화' 코너에서 다룰 영화는 '우리 오빠 좀 데려가'이다. 짓궂은 장난만 치는 오빠가 어딘가로 사라져버리길 빌던 한 소녀의 바람이 실제로 이루어지면서 오빠와 함께 했던 시간을 그리워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영화가 좋다'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20분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