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부마스크㈜, 마스크가드 젊은층서 인기 “호흡 원활+피부 트러블 방지”
- 입력 2020. 12.22. 16:23:34
- [더셀럽 김지영 기자] 도부마스크㈜의 마스크가드가 젊은 층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도부마스크㈜의 마스크가드는 마스크와 얼굴 사이 공간을 확보해 숨쉬기 편하게 만든 마스크 보조 아이템이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양한 문제점을 보완하기 위해 출시됐다.
'도부 3D 마스크가드'는 100% 국내산 PE원료를 사용하여 만들어졌으며 한번 구매하면 사용 후 간단하게 세척, 건조하여 재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KF마스크, 면마스크, 패션마스크 등 다양한 마스크에 사용이 가능하다. 현재는 도부마스크700(3PL MASK)모델과 5개의 도부3D마스크가드가 패키지 형태로 첫 출시가 이뤄졌다.
도부마스크㈜ 관계자는 "코로나19가 장기화됨에 따라 매일 마스크를 착용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호흡과 피부 트러블 등으로 인해 다양한 불편함을 겪고 있는 것으로 알고있다"면서 "도부3D마스크가드는 이러한 불편함을 개선할 수 있도록 마스크 사이에 공간을 확보해 호흡은 물론 피부 트러블 방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 젊은 층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도부마스크㈜는 N95, KF94, 덴탈 마스크, 마스크 가드 등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으며 국내뿐 아니라 유럽, 미국 등에 마스크 제품을 수출하고 있다.
[더셀럽 김지영 기자 news@fashionmk.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