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525회 라인업? 에픽하이·정세운·황치열·양다일
입력 2021. 01.22. 23:20:00
[더셀럽 김희서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525회 출연진이 공개됐다.

22일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에픽하이, 정세운, 황치열, 양다일이 출연한다.

이날 ‘유스케X뮤지션’ 쉰두 번째 목소리의 주인공은 훈훈한 외모와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사랑받고 있는 황치열이다. 1인 기획사의 대표가 된 황치열이 오랜만에 반가운 목소리로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찾아왔다.

이번 주 황치열이 선택한 노래는 2009년 발매된 바비 킴의 ‘사랑.. 그 놈’으로 사랑에서 오는 쓸쓸함을 바비 킴 특유의 소울 넘치는 목소리로 노래한 곡이다. 황치열은 이 곡을 고른 이유로 “힘들었던 당시 이 노래를 들었는데 음악, 부모님 등 많은 것들이 대입되더라”고 밝혔다.

편곡 포인트에 대해서 그는 “경연을 많이 했다 보니 그때 모습을 보여주는 게 좋겠다고 생각해 일명 ‘경연용 편곡’으로 진행했다”고 밝혀 기대감을 자아냈다.

황치열이 재해석한 ‘사랑.. 그 놈’은 방송 다음날인 1월 23일 낮 12시, ‘Vol.81. 유희열의 스케치북 : 쉰두 번째 목소리 “유스케 X 황치열”’로 전 음원 사이트에서 발표된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BS2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