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속! 무비월드' 소개작은? 사일런싱·조제·에브리씽, 에브리씽·큰엄마의 미친봉고·웨이코
입력 2021. 01.23. 10:55:00
[더셀럽 박수정 기자] '접속! 무비월드'에서 다양한 신작을 소개한다.

23일 오전 방송되는 SBS '접속! 무비월드'는 '디렉터스 컷', '영화 공작소', '눈여겨볼만하다', '신작의 발견' 코너로 꾸려진다.

먼저, '디렉터스 컷' 코너에서 다루는 영화가 '사일런싱'이다. '인비저블맨' 제작진의 작품으로, 오는 1월 28일 개봉읖 앞두고 있다.

'영화공작소'에서는 '조제'와 '에브리씽, 에브리씽'에 대해 다룬다. '조제'는 처음 만난 그날부터 잊을 수 없는 이름 '조제'(한지민)와 '영석'(남주혁)이 함께한 가장 빛나는 순간을 그린 영화다. 일본영화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을 한국 정서에 맞게 각색해 지난해 12월 10일 개봉했다.'에브리씽, 에브리씽'은 중증 합병성 면역결핍 장애(SCID)를 앓는 10대 소녀 매디와 옆집에 이사 온 소년의 사랑 이야기를 다룬 로맨스작품이다.

'눈여겨볼만하다' 코너에서는 '큰엄마의 미친봉고'를 소개한다. 명절 당일 봉고차 열쇠르 며느리가 남편 몰래 며느리들을 차에 태워 탈출하는 이야기다. 끝으로 '신작의 발견' 코너에서는 '웨이코'에 대해 이야기한다.

'접속! 무비월드'는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 55분 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화 포스터]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