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중심' (여자)아이들, 1월 넷째 주 1위 "네버랜드 고맙다" [가요 SCENE]
입력 2021. 01.23. 16:49:53
[더셀럽 김희서 기자] 그룹 (여자)아이들이 1월 넷째 주 1위에 올랐다.

23일 오후된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서는 1월 넷째 주 1위 후보를 공개했다.

1월 넷째 주 1위 후보로는 경서 '밤하늘의 별을', (여자)아이들 '화(火花)', 장범준 '잠이 오질 않네요'가 경쟁했다.

음원, 음반, 시청자위원회 라디오 동영상, 내 취향 음원 점수, 글로벌 투표, 문자 투표 최종 합산 결과 총점 9831점으로 (여자)아이들에게 1위의 트로피가 돌아갔다.

소연은 “일단 우리 네버랜드 너무 진짜 고맙고 많은 큐브 식구님들 저희를 위해 항상 고생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수진은 “저희 좋은 곡 써준 소연이 너무 고맙고 멤버들 너무 고맙고 고생했다는 말 하고 싶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음악중심'에는 송가인, 유노윤호, 유빈, AB6IX, (여자)아이들, 빅톤(VICTON), 트레저(TREASURE), 크래비티(CRAVITY), 정세운, T1419, 안성준, 김소연, 장덕철, 원어스가 출연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쇼! 음악중심'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