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 947회 당첨번호 공개, 제112대 '황금손'은 누구?
입력 2021. 01.23. 20:45:00
[더셀럽 박수정 기자] 로또 947회 당첨번호가 오늘(23일) 공개된다.

이날 트로트 가수 신성이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의 제112대 '황금손'으로 출연한다.

신성은 '농부 가수'라는 또 다른 별명을 가진 반전 매력의 소유자다. 충남 예산 출신인 그는 가수 활동으로 바쁜 와중에도 부모님의 농사일을 도울 뿐 아니라 농촌 일손 돕기 봉사에도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화제다.

그는 "코로나19로 농촌 일손이 많이 부족한 상황인데, 직접 농사일을 돕고 어르신들께 노래도 불러드리면서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어 행복하다"며 봉사의 소회를 밝혔다.

최근 그는 장기기증을 기다리는 환우들을 위한 '생명 나눔 온 챌린지'에도 참여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분을 도울 수 있는 여러 봉사활동을 하고 싶다"는 선행의 의지를 다지기도 했다.

이번 주 '황금손' 출연을 앞둔 그는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국이지만 곧 극복될 것"이라는 응원의 메시지와 함께 "앞으로도 좋은 노래로 감동과 즐거움을 주는 가수가 되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MBC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는 매주 선행으로 사회에 좋은 영향을 미치는 인물을 '황금손'으로 초대해 로또 복권 추첨을 진행하고 있다.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5분 생방송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MBC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