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파타' 유노윤호 "황정민, 노개런티 MV 출연+특수분장까지 너무 감사해 "
입력 2021. 01.26. 13:29:40
[더셀럽 신아람 기자] 가수 유노윤호가 황정민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최화정의 파워타임’(이하 '촤파타')에는 유노윤호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유노윤호 신곡 ‘Thank U’(땡큐) MV는 배우 황정민, 이정현 등이 출연해 화제를 모았다. 또 유노윤호가 직접 출연해 연기를 선보이기도 했다.

이에 유노윤호는 "황정민 선배님이 노개런티로 출연해주셨다. 특수분장도 해주셔서 너무 감사했다. 정말 일등공신이다"라며 "저는 연기를 공부하고있긴 한데 잘 몰랐다. 조금씩 경험을 하고 인생관도 바뀌면서 관심이 생기고 좋아진 것 같다. 많이 배워야 한다"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어 "콘셉트, 안무 앨범 제작 기획을 직접 참여해서 같이 했다. 모든 스태프들이 하나가 돼서 공을 들인 앨범이다"라며 "처음부터 제대로 된 내 이야기를 만들어보고 싶었다. 청년에서 어른이 된 유노윤호를 기록하고 싶었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노윤호는 최근 두 번째 미니앨범 ‘NOIR’(누아르)로 컴백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더셀럽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BS 파워FM '최파타'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