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도시남녀의 사랑법' 한지은 "리얼한 만취신? 실제로는 술 거의 안마셔"
입력 2021. 02.24. 08:00:00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배우 한지은이 '도시남녀의 사랑법' 만취신 비하인드 스토리를 털어놨다.

한지은은 지난 23일 카카오TV 오리지널 드라마 '도시남녀 사랑법'(극본 정현정, 연출 박신우) 종영 기념 화상 인터뷰를 진행했다.

'도시남녀의 사랑법'에서 한지은은 실제 같은 '만취 연기'로 재미를 더했다. 디테일한 표현력으로 만취연기를 소화한 한지은은 "실제로 술을 안마신다. 그런데 작품을 하다보면 술에 취한 연기를 해야할 때가 많더라. 그래서 재밌기도 하고, 한편으로는 어떻게 하면 더 리얼하게 표현할 수 있을까 늘 고민한다"라고 털어놨다.

이어 "사람마다 다르지만 술을 마셨을 때 나오는 특징들이 있지 않냐. 평소에 (그런 모습들을) 관찰하는 걸 좋아한다. 그런 부분을 활용해서 연기하려고 노력한다"라고 덧붙였다.



술을 안먹는 이유가 있냐는 물음에는 "특별한 이유는 없다. 술이 맛있다고 못 느낀다. 술보다는 맛있는 음식을 먹는 걸 좋아한다. 체질적으로 술이 약하기도 하다. 자연스럽게 멀리하게 되는 것 같다. 가끔 마시면 1~2잔 정도 마신다"라고 답했다.

한지은은 '도시남녀의 사랑법' 종영 이후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한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HB엔터테인먼트 제공, 카카오TV '도시남녀의 사랑법'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