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반년만에 컴백, 책임감 가지고 열심히 임하겠다"
입력 2021. 03.02. 16:14:56
[더셀럽 김현덕 기자] 그룹 에이티즈(ATEEZ)가 반년만에 컴백하는 소감에 대해 밝혔다.

2일 오후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 발매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다.

타이틀곡 ‘불놀이야 (I’m The One)’는 절제된 Trap beat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에이티즈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날 에이티즈 반년만에 컴백에 대해 “그동안 준비한 것들을 하루 빨리 보여드리고 싶다”며 “기다려준 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뿐 아니라 팬들에게도 좋은 추억을 많이 만들었으면 좋겠다. 모두 다치지 않고 건강하게 활동을 마무리하고 싶다”며 “반년 정도 만에 컴백하게 됐는데 설렘도 있고 긴장도 된다. 2021년 첫 앨범으로 첫 출발하는 것이라 기대감도 크다. 큰 책임감을 가지고 열심히 임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또 에이티즈는 “아무래도 2021년 첫 앨범이라 그런지, 첫 출발이라 더욱 더 기대된다. 큰 책임감을 갖고 열심히 임하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정식 발매 전부터 앨범 선주문량 35만 장을 넘기며 기대감을 모은 에이티즈 음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건 물론 멜론,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에 진입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셀럽 김현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