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윤호 "'불놀이야' 가사에 주단태? '실제 가사는 '뚜루따떼'"
입력 2021. 03.02. 16:39:32
[더셀럽 김현덕 기자] 에이티즈(ATEEZ)가 주단태 가사에 대해 언급했다.

2일 오후 그룹 에이티즈(ATEEZ) 새 앨범 '제로 : 피버 파트 2' 발매 온라인 미디어 쇼케이스가 유튜브 라이브를 통해 진행됐다.

에이트즈 새 앨범의 타이틀곡 '불놀이야 (I’m The One)'는 절제된 Trap beat 속 EDM의 리듬이 돋보이는 곡으로 세상의 잘못된 인식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불씨를 태워 진정한 불꽃을 피우겠다는 에이티즈의 메시지를 담았다.

에이티즈 신곡 '불놀이야'가 공개 된 후 가사 중 'Oh na na 뚜루따떼' 부분이 "주단태로 들린다"는 입소문을 탔다. 주단태는 인기리에 방영중인 SBS '펜트하우스2' 속 엄기준이 연기하는 주인공 이름이다.

이에 해당 파트를 맡은 윤호는 "저도 드라마를 즐겨보는 애청자인데 팬 분들이 노래를 듣고 '주단태'로 들린다고 하시더라. '펜트하우스' 자체를 엄청 좋아하고 몰입해서 보고 있는데 팬 분들이 그 얘기를 해주셔서 반가웠다"고 운을뗐다.

이어 '주단태에게 한 마디 해달라'는 요청에 "원래 가사가 주단태가 아니긴 하지만, 정말 팬이다. 파이팅"이라고 답했다.

멤버들은 "선주문량이 35만장이 넘었다"며 "열심히 준비한 음반이라 성과도 좋으면 좋겠지만 많은 분들께 웰메이드 앨범을 보여드릴 수 있다는 자체로 기쁘다"고 말했다.

또 "작곡가와 함께 만들어간 음반을 좋게 봐주신 것 같다"고 비결도 덧붙였다.

정식 발매 전부터 앨범 선주문량 35만 장을 넘기며 기대감을 모은 에이티즈 음원은 지난 1일 오후 6시 공개되자마자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한 건 물론 멜론, 벅스, 지니 실시간 차트에 진입해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더셀럽 김현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