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의 스케치북' 530회 라인업, 정인·이른·위아이·한예리
입력 2021. 03.05. 23:20:00
[더셀럽 김희서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530회 라인업이 공개됐다.

5일 오후 방송되는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정인, 이른(E:Rn), 위아이(WEi), 한예리가 출연한다.

이날 ‘유스케X뮤지션’ 쉰여섯 번째 목소리의 주인공은 두 아이의 엄마로 돌아온, 깊고 진한 음색의 소유자인 가수 정인이다. 정인은 ‘사랑 그 깊은 곳’, ‘오르막길’ ‘미워요’ ‘장마’ 등을 선곡했다.

R&B계의 기대주 싱어송라이터 이른(E:Rn)이 스케치북에 첫 출연했다. 이른(E:Rn)은 첫 곡으로 과거 이른(E:Rn)의 이름을 처음 알린 곡인 프라이머리의 ‘미지근해’를 선곡, 리드미컬한 이른(E:Rn)의 보컬이 돋보이는 무대를 선보였다.

데뷔 151일을 맞은 신인 보이그룹 위아이(WEi)가 스케치북에 첫 출연했다. 위아이(WEi)는 첫 곡으로 위아이(WEi)의 두 번째 미니 앨범인 ‘DENTITY : Challenge’의 타이틀 곡 ‘모 아님 도’를 선곡, 이전의 청량한 소년 컨셉과는 180도 다른 파워풀한 매력을 선사했다.

영화 ‘미나리’의 주연 배우 한예리가 스케치북을 방문했다. 한예리는 직접 ‘Rain Song’을 불러보며 한예리만의 청아한 음색으로 스튜디오를 감성에 젖어들게 했다.

‘유희열의 스케치북’은 매주 금요일 오후 11시 20분 방송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