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수, 러센셜 신제품 기획 단계 참여…입소문 솔솔
입력 2021. 03.16. 14:48:56
[더셀럽 김희서 기자] 개그맨 출신의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가 기초 스킨케어 브랜드 ‘레센셜’과 콜라보레이션한 ‘로디올라’ 라인을 2021년 상반기 신제품으로 선보였다.

평소 각종 뷰티방송이나 본인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화장품의 사용법부터 본인만의 스킨케어 노하우를 아낌없이 전수하고 있는 뷰티 크리에이터 김기수가 이번 신제품의 초기 단계부터 적극 참여한 것으로 알려지며 ‘김기수 화장품’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레센셜’은 관리의 핵심만 남긴 간결한 스킨케어를 추구하는 코스메틱 브랜드로, 필요한 영양만을 공급하는 단계별 솔루션을 제공해 민감성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레센셜 로디올라 라인은 자연유래 성분 15종을 함유해 피부 자생력을 높이는 ‘로디올라 라이블리 트리플 크림’과 500ml의 대용량을 자랑하는 ‘로디올라 릴리프 퍼스트 토너’의 두 가지 제품으로 출시됐다.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진 홍경천 추출물을 함유해 피부 항산화와, 활성산소를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은 물론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해 미백 효과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레센셜 관계자는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김기수가 이번 로디올라 라인의 기획 초기 단계부터 직접 적극적으로 참여했다”며 “김기수 화장품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 만큼, 제품력도 인정받아 기초 스킨케어 레센셜의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길 바라는 마음”이라고 전했다.

김기수 화장품으로 주목을 받고 있는 ‘레센셜’의 ‘로디올라’ 라인 신제품은 레센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러센셜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