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몬테크리스토' 최여진, 이소연♥이상보 열애? "가만두지 않을 것"
입력 2021. 04.08. 20:20:00

미스몬테크리스토

[더셀럽 박수정 기자] '미스몬테크리스토' 최여진이 이소연-이상보의 관계를 탐탁지않게 여겼다.

8일 오후 방송된 KBS2 일일드라마 '미스몬테크리스토'(극본 정혜원, 연출 박기호)에서는 가짜 연인 행세를 하는 황가흔(구 고은조, 이소연)과 오하준(이상보)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오하준은 주세린(이다해)과의 약혼을 피하기 위해서 황가흔에게 도움을 요청했다. 가짜 여자친구 행세를 해달라고 한 것. 황가흔은 오하준의 제안대로 해주기로 했다.

황가흔은 오하준의 집으로 향했다. 주세린을 못마땅해하는 한영애(선우용여)는 황가흔과 오하준이 좋은 관계를 이어가고 있다는 사실에 기뻐했다.

뒤늦게 황가흔과 오하준의 관계가 달라졌음을 알게 된 주세린, 금은화(경숙), 오하라(최여진)는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오하라는 주세린에게 "너 닭 쫓던 개 신세됐다. 황가흔이 작정하고 우리 오빠랑 사귈건가 보더라"라고 비아냥거렸다. 주세린은 "이렇게 갑자기. 분명히 오하준 오빠한테 마음 없어보였는데"라며 불안해했다.

오하라는 "데이트한다고 나대더니 왜 자꾸 뒷북을 치냐. 오빠 뺏겨놓고 어쩔거냐"라고 나무랐다. 쏘아부치는 오하라에 주세린은 "이게 남일이냐. 네 오빠랑 사귀면 황가흔이 네 올케가 되는거다. 그러면 선혁(경성환) 오빠가 회사에서도 집에서도 은조 닮은 얼굴을 보고 사는 거다"라고 소리쳤다.

오하라는 "그걸 모르냐. 그렇게 두면 안되지. 절대로"라며 의미심장하게 말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KBS2 '미스몬테크리스토'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