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월드' 하지원, 열혈 형사로 돌아왔다…명불허전 액션 퀸
입력 2021. 04.10. 09:37:01

'드라마 월드' 하지원

[더셀럽 박수정 기자] 배우 하지원이 열혈 형사로 브라운관을 복귀했다.

지난 9일 방영된 ‘드라마월드’ 4화에서는 하지원은 박준(션 리차드)를 단숨에 제압하는 형사 ‘백지원’ 역을 맡아 강렬한 첫 등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극 중 하지원이 맡은 ‘지원’은 80년 대 시대극인 ‘사랑은 잠복 중 1988’의 열혈 형사. 박준(션 리차드)과 로맨스 기류를 풍김과 동시에 목표물인 가방을 차지하게 위해 대립 하는 등 묘한 분위기를 풍겼다.

지난 방송에서 하지원은 열혈 형사 답게 “당장 놈들 잡으러 가죠!”를 외치는 등 전에 본 적 없는 저세상 털털한 매력과 열정 넘치는 모습으로 극에 활력을 더했다. 뒤이어 조직의 우두머리 장현(정만식)의 사무실에 잠입하기 위해 드레스를 입고 무대에 올라 노래를 불러야 한다는 작전 명령에 “잠깐만요. 저 이렇게 타이트한 원피스 입고 조폭들 앞에서 노래나 하려고 경찰 된 거 아니거든요!?” 라며 반항도 해보지만, 결국 무대 위에 올라 감미로운 목소리와 출중한 노래 실력으로 박준의 눈길을 끌었다. 이 날 무대가 끝난 이후 장현의 방을 뒤지던 중 같은 목적을 가지고 들어온 박준과 마주쳐 날 선 대립을 이어가던 중, 누군가 방에 다가오자 위급함을 느끼고 키스를 연출하는 모습으로 마무리 되어 다음 화 속 하지원의 모습을 더욱 궁금케 했다.

'드라마월드'는 우연히 K-드라마 속으로 빨려 들어간 미국 대학생 클레어(리브 휴슨)가 남녀 주인공의 '조력자'가 되어 사라질 위기에 처한 드라마를 구하는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다.

글로벌 유니크 콘텐츠 채널 라이프타임의 오리지널 드라마 '드라마월드'(제작사 Third Culture Content / 공동제작사 래몽래인)는 매주 금, 토 밤 11시 30분 라이프타임 채널을 통해 방송되며 온라인은 OTT채널 티빙(TIVING)을 통해 독점으로 공개된다. 라이프타임은 KT 올레tv 78번, SK Btv 89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

[더셀럽 박수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드라마월드' 캡처]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