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하인드] 강다니엘 "IOI 완전체 축하…워너원, 소중한 추억"
입력 2021. 04.13. 14:22:41

강다니엘

[더셀럽 김희서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워너원 완전체 결성 가능성에 언급했다.

강다니엘은 13일 오후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CGV 청담씨네시티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YELLOW'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진행했다.

이날 아이오아이 5주년 완전체 만남이 성사된 것과 관련해 워너원의 완전체 만남에도 기대가 모아졌다.

이와 관련 강다니엘은 "아이오아이 선배님들이 축하드리고 좋은 모습 보여드릴 수 있다고 하시니까 저도 마음 열어놓고 있다. 저에게도 워너원은 소중한 추억이고 제 스스로가 실력적으로 아쉬운 모습들도 있지만 소중하고 좋은 추억이니까 기회가 된다면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특히 워너원 멤버였던 김재환, 윤지성, AB6IX 등이 비슷한 시기에 컴백해 활동이 겹치는 것에 대해 강다니엘은 "너무 기쁘고 각자의 자리에서 멋있는 아티스트로 멋있는 곡으로 각자의 무대를 보는게 직접적으로는 처음인 것 같아서 저도 기대가 되고 서로의 시너지가 났으면 좋겠다. 서로가 더 열심히 하는 계기가 됐으면 좋겠다. 같은 무대에서 하니까 색다르고 기쁘다. 결국에 좋은 모습으로 볼 수 있으니까"라고 덧붙였다.

강다니엘의 새 앨범 ‘YELLOW'는 오늘(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더셀럽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커넥트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