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마크 "7명 함께해 큰 의미…다들 따뜻하게 반겨줘"
입력 2021. 05.10. 14:21:10

NCT DREAM 마크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 마크가 7인 체제로 합류한 소감을 밝혔다.

10일 오후 NCT DREAM의 첫 정규 앨범 ‘맛 (Hot Sauce)’ 발매 기념 온라인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날 NCT DREAM은 발매 전부터 선 주문량 100만장 돌파, 밀리언셀러를 예고, 자체 최고 수치를 기록했다. 이에 마크는 “성적을 떠나서 저희가 첫 번째 정규를 7명으로 같이 할 수 있는 게 큰 의미였다. 그것만으로 활동 전에도 재미있게 하고 추억 만들고 행복하게 하자는 게 가장 큰 포인트였는데 팬 분들도 많은 사랑을 주셔서 더 열심히 해야겠단 생각하고 더 깊고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게 활동 나오면 더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또한 7명 체제로 합류한 마크는 “저희가 레조넌스 2020으로 7명에서 곡을 냈었는데 그때까지 앨범을 낼 거라는 건 미정이었다. 근데 진짜 정규 앨범으로 나온다 했을 때 개인적으로 오기도 하는데 설레는 마음이 컸다”라며 “첫 정규에 7명이 함께 할 수 있는 것에 큰 의미가 왔고 더 열심히 잘하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애들도 이질감 없이 장난도 쳐주고 따뜻하게 반겨줘서 좋았다”라고 덧붙였다.

[셀럽미디어 김희서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