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나윤, 소냐와 강원도 힐링 여행 '찐친 케미' [셀럽샷]
- 입력 2021. 05.19. 20:31:52
-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뮤지컬 배우 김나윤이 가수 소냐와 강원도 힐링 여행을 떠났다.
김나윤
김나윤은 19일 인스타그램에 “영혼을 울리는 최고의 가수. 소냐와 강원도 힐링 여행”이란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나윤은 푸른 마당을 배경으로 소야와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으며 두 사람의 돈독한 우정을 엿볼 수 있다.
한편 김나윤은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자랑하고 있으며, KBS2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에서 시어머니 역할로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나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