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정동원, 김준수와 우정 자랑 "형 너무 멋있어요" [셀럽샷]
- 입력 2021. 05.24. 14:18:54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정동원이 김준수와 우정을 자랑했다.
정동원
정동원은 지난 2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준수형 뮤지컬 '드라큘라' 보고 왔어요. 형 너무 멋있었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정동원은 마스크와 모자를 눌러쓰고도 짙은 이목구비를 자랑했다. 나이를 뛰어넘는 두 사람의 우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5일 '내 마음속 최고'를 발매해 활발한 활동을 보여줬다. 현재 그는 '뽕숭아학당', '사랑의 콜센타' 등에 출연 중이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정동원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