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키, 데뷔 13주년 기념 자축 '다섯명 함께' [셀럽샷]
입력 2021. 05.25. 15:12:40

샤이니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그룹 샤이니 키가 데뷔 13주년을 자축했다.

키는 2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appy 13 th anniversary. thanks for your love and support and kindness"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故 종현, 온유, 민호, 태민, 키가 함께한 뒷모습이 담겨 있었다. 무엇보다 팬들과 함께 콘서트장에 있는 모습으로 뭉클함을 전했다.

지난 2008년 '누난 너무 예뻐'로 데뷔한 샤이니는 '국민 남동생' 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았다. 최근 정규 7집 'Don't Call Me' 활동을 마치고 리패키지 앨범 'Atlantis'를 발매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키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