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정민, 영탁과 '사콜' 출연 인증샷 "예의 바른 착한 동생" [셀럽샷]
입력 2021. 06.03. 13:38:36

영탁-김정민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김정민이 영탁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김정민은 지난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랑의 콜센타' 내일이라는군요. 영탁 예의 바른 착한 동생. 잘 볼게. 마지막 약속 너무 좋았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정민은 엄지를 치켜든 영탁과 함께 훈훈한 셀카를 담았다. 선후배 가수 만남에 기대를 자아낸다.

한편 김정민은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MSG워너비 오디션에 출연하며 제2의 전성기를 맞았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정민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