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김정민과 만남에 "음악 포기 안 하길 잘했다 칭찬" [셀럽샷]
입력 2021. 06.04. 12:21:35

영탁-김정민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영탁이 김정민에 대한 팬심으 드러냈다.

영탁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돌아보니 초등학교 아니 국민학교 6학년 때부터 그리고 중학교 3년, 고등학교 3년, 대학교 신입생 가요제까지 가장 자신있는 노래가 무어냐 하시면 늘 정민형 노래였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그는 "'히든싱어' 김정민 편 못 나간 한을 풀다. 음악 포기 안 하길 잘했다 칭찬한 하루"라고 김정민에 대한 팬심을 밝혔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사랑의 콜센타' 출연 당시 김정민과 함께 무대에 오른 모습이 담겨 있었다. 두 사람은 열창 후 진한 포옹을 나누기도 했다.

이를 본 김정민은 "멋진 동생 무대 너무 좋았어"라고 댓글을 남기며 훈훈함을 자아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영탁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