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광대로 스키점프"…김미려, 악플에 유쾌한 대처 [셀럽샷]
- 입력 2021. 06.05. 17:17:4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개그우먼 김미려가 악플에 쿨한 대처를 보였다.
김미려
김미려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관심받고 싶어하니까 살콩 공개해드린다. 기분이 나빠야 하는데 제 얼굴에 대해서 너무 정확하게 묘사를 해주셔서 빵터졌다"라는 글과 함께 악플을 캡처했다.
이어 그는 "올겨울 눈이 오거든 스키장 가지마시고 제 광대로 모이세요"라고 말했다.
공개된 악플 속에는 "눈만 크지 광대로 스키점프 하게 생긴 기괴하고 막대 먹은 얼굴형"이라며 외모 비하의 내용이 담겨 있었다.
김미려는 앞서 "디엠으로 악성글 보내면 어떻게 신고해야 하냐"며 무분별하고 도를 넘는 악플에 경고하기도 했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김미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