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민수, 벤♥이욱 결혼식서 오열 "오열이형 울지마요" [셀럽샷]
입력 2021. 06.07. 11:09:32

윤민수-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윤민수가 벤 결혼식에서 오열해 눈길을 끌었다.

벤은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잘 살게요. 오열이형 울지마세요. 사랑해요"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남몰래 눈물을 훔치고 있는 윤민수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이를 본 벤은 놀리기 바빴고, 민망한 듯 자리를 떴다.


윤민수는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녀가 떠났다. 잘 살아야해. 사랑하는 은영아"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벤은 W재단 이사장 이욱과 지난 5일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2019년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 후 결혼 소식을 알렸으나 코로나19로 인해 결혼식이 연기돼 1년 만에 결혼식을 올리게 됐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벤-윤민수 인스타그램]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