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 혼자 산다' 전현무, 복귀 기념 인증샷…이시언 "대박" [셀럽샷]
- 입력 2021. 06.08. 14:49:30
-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나 혼자 산다' 전현무가 복귀하는 가운데 인증샷이 공개됐다.
전현무
MBC '나 혼자 산다'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웰컴 전회장님. 007 뺨치는, 손에 땀을 쥐게한 깜등 순간. 스튜디오를 뒤집어 놓으셨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현무가 400회를 맞은 '나 혼자 산다'를 축하하며 밝은 미소를 짓고 있다.
앞서 '나 혼자 산다' 측은 400회 특집을 기점으로 전현무가 고정 출연자로 복귀한다고 밝혔다. 전현무는 노홍철에 이어 2대 회장으로 프로그램을 이끌었으나 모델 한혜진과 결별 후 2019년 하차한 바 있다.
그의 복귀가 '나 혼자 산다'의 재부흥을 불러올 수 있을지 주목된다.
또한 400회 특집으로 예고된 초특급 게스트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얼굴이 가려진 채로 등장한 여성 게스트에 대해 누리꾼들은 배우 진기주로 예상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나 혼자산다'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