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이광수 "11년동안 과분한 사랑" 하차 소감에 '♥이선빈'도 응원 [셀럽샷]
입력 2021. 06.14. 08:46:18

이광수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배우 이광수가 '런닝맨' 하차 소감을 전했다.

이광수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가족같은 멤버분들, 스탭분들 늘 응원해주시는팬분들 덕분에 제가 받기에 과분한 사랑을 받으면서 지난 11년 동안 매주 즐거운 추억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어떤 말로도 이 감사함을 다 전하기에 부족하지만 그동안 진심으로 감사했다.
그리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이에 현재 이광수와 공개열이 중인 이선빈은 엄지척 이모티콘으로 이광수를 응원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이광수는 지난 13일 방송을 마지막으로 11년간 함께한 SBS '런닝맨'에서 하차했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이광수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