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인터뷰] '드라큘라' 김준수, 차지연 러브콜에 화답 "같은 무대서 뵙고파"
입력 2021. 06.14. 13:50:32

김준수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가수 겸 뮤지컬 배우 김준수가 차지연의 러브콜에 화답을 보냈다.

김준수는 14일 셀럽미디어와 진행한 뮤지컬 '드라큘라' 인터뷰에서 "차지연 배우를 너무 좋아한다. 같은 무대에서 뵙고 싶다"고 전했다.

최근 차지연은 인터뷰에서 "젠더 프리 캐스팅으로 김준수와 '드라큘라'에서 함께 드라큘라 역을 맡고 싶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김준수는 "영광스럽게도 대한민국의 유명 배우들과 함께 작품에 출연했었는데 차지연 배우님과는 한 번도 같은 무대에 서거나 작품으로 만난 적이 없다"고 말했다.

그는 "만날 때마다 '언제 같이하냐'고 말하는데 작품에서 뵙고 싶다. 워낙 키도 크시고 시니컬한 느낌의 목소리를 갖고 계셔서 '드라큘라'에도 적격일 것"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한편 김준수가 출연 중인 뮤지컬 '드라큘라'는 아일랜드 소설가 브램 스토커(Bram Stoker)의 동명 소설을 각색한 작품으로 천년의 세월 동안 한 여인만을 사랑한 드라큘라 백작의 이야기를 다룬다.

김준수는 트란실바니아 저택에 드라큘라 백작으로 폭발적인 가창력은 물론 작품과 캐릭터에 대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드라큘라'의 드라마틱한 삶에 생명력을 더했다.

한편 뮤지컬 '드라큘라'는 오는 8월 1일까지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에서 공연된다.

[셀럽미디어 허지형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씨제스 제공]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