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에 있는 천사" NRG 노유민, 故김환성 21주기 추모 [셀럽샷]
입력 2021. 06.15. 16:08:34

노유민 김환성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그룹 NRG 노유민이 故김환성을 추모했다.

노유민은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하늘에 있는 천사 NRG 김환성 안토니오의 2021년 6월 15일 21주기 기일이다. 코로나19 조심하시고 모두 건강하시길 바란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과거 김환성과 함께 활동 당시 모습과 추모 현장이 담겨 있다.

여기에 문성훈은 "환성아 많은 시간이 흘렀지만 마지막 네 모습은 아직도 잊을 수가 없구나. 잘 지내지? 꿈에서라도 보고싶구나"라고 그리움을 드러냈다.

김환성은 지난 2000년 6월 원인을 알 수 없는 바이러스성 급성 호흡기 질환으로 19세 나이에 세상을 떠났다.

[셀럽미디어 신아람 기자 news@fashionmk.co.kr / 사진=노유민 SNS]

더셀럽 주요뉴스

인기기사

더셀럽 패션

더셀럽 뷰티